협회소식

홈 > 뉴스   > 협회소식
협회소식
협회소식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휴게실 준공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5 19:19 조회120회 댓글0건

본문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소프트볼부 학생선수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마련됐다.
대전전자디자인고는 지난 4일 소프트볼부 휴식공간인 ‘화암샘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이광우 대전시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장, 이주일 대전시체육회 대회운영부장, 박일 대전야구소프트볼협회장, 강수정 운영위원장, 학생선수 및 학부모, 교직원 등 대내·외 내빈 약 50명이 참석했다.

이상호 대전전자디자인고 교장은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을 하다가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쾌적하고 아늑한 휴식시설을 갖추게 됐다”며 “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을 비롯한 체육관계자들과 대전시 체육회 관계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단 이래 오늘과 같은 전국 최강의 소프트볼부가 탄생하기까지 불철주야 헌신적인 지도를 아끼지 않은 지도자들과 학부모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광우 대전시교육청 체육건강예술과장은 “불비한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학교장을 비롯한 체육지도자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특히 올해는 전국체육대회가 100회를 맞이한 만큼 대전전자디자인고 소프트볼부 학생들이 더욱 훈련에 매진해 한층 더 높은 성과로 대전시 체육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